100

어릴 때 만화보면
꼭 먹고싶었다..

소나리베

2021-01-12 299 읽음

소하!
어릴 때 군침을 싹 돌게했던 만화 속 음식들!
여러분이 먹고싶었던 음식이 있었으면
♡댓글에 남겨주세요♡




대체 무슨 맛이길래 플랑크톤이 그렇게 훔치려 들까..
가끔 나오는 실사 사진도 존맛각이고




하울정식, 에그인헬 등 이미 많이 시도해 먹고 있음
이 장면은 솔직히 하울의 움직이는 성 명장면 ㅇㅈ..




대단한 그래픽도 아니지만 아는 맛이라 더 땡김...
옛날 라면이랑 지금 라면이랑 맛 차이가 있는지 궁금함..




노릇노릇 적당히 탄 팬케이크 맛잇 거 같은 ㅜㅜ
괴담도 많지만 그래도 내입에 넣고싶다 !!




이건 실제로 출시했지만 솔직히 직접 먹는 거 보다
짱구가 먹는 거 보는게 더 맛있어 보임..




어릴 때 푸딩은 어떤 맛인지 제일 궁금했음 ㅜㅜ
탱글탱글한 푸딩 입에 넣고 싶다...




생각해보면 팥소로 가득한 자신의 머리를 주는데
어케먹어요.. ㅠㅠ 그래도 먹고싶다..ㅋㅋㅋㅋㅋㅋ




루피고기라고 불리는 큰 다리 고기
애니처럼 쫀득쫀득 하면서 잘 익는 고기 먹고시픔 ㅜㅜ




도라에몽의 최애였던 도라야끼!
포슬포슬한 빵에 달달한 팥까지+_+
완전 맛나보이는데 최근 빵가게에 많이 판매 중!




월레스와 그로밋이 항상 빠지지 않고 챙겼던 치즈와 크래커
어떤 맛인지 상상이 안가는데 먹고싶고 궁금하고..